Tavalon Korea, 2015 COEX Seoul Tea & Coffee Expo

타바론코리아가 오는 4월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5 서울 커피엑스포’에 참가하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타바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커피엑스포를 준비하며 타바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40명에게 커피엑스포 초대권 두장과 선물 교환권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현장에서 타바론 Tea 시음과 시향, 현장 할인판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바론코리아, 2015 커피 엑스포 참가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제공=타바론코리아

또한 물이나 탄산수와 섞어 아이스티, 에이드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Tea 추출액 30% 이상 함유된 타바론 리믹스 제품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제품으로는 과일차를 농축한 후르츠티 리믹스, 얼그레이차와 레몬과 농축한 얼그레이 리믹스 형태이다.

프리미엄 Tea 전문 브랜드 타바론이 다양한 레서피로 활용가능한 리믹스 제품은 스코틀랜드에서 탄생된 헨드릭스 진(Hendrick’s gin)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얼그레이 마티니(marTEAni) 티칵테일 레서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여름용 프리미엄 아이스티로 각광받고 있다.

타바론코리아 관계자는 “타바론 Tea는 The future of tea가 슬로건이듯 차의 나아갈 방향과 새로운 차의 세계를 이번 커피 엑스포 참가자 여러분들께 다양하게 소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타바론코리아 홈페이지(www.tavalon.co.kr) 및 대표 전화(02-518-0819)를 통해 가능하다.

To navigate to the original article, click here.